운영 계획
페이지 정보

본문
1. 전통적인 캠퍼스보다는 참여한 신학교, 훈련원과 연구소 중심의 교수와 학생들이 섬기고 있는 선교 사역현장을 교실 그리고 연구실로 사용한다.
2. 연구와 교수방법(Research and Communication)도 강의실과 도서관 위주의 전통적 학교 교육보다는 현장에서 사역을 추진하고 반성하는데 중점을 두어 실천적인 학문을 구현하는데 집중한다.
3. ATEA 회원 학교와 각종 연구소 및 선교훈련원 등을 네트워크 하여 여러 지역 기관들의 물적 자원을 공유 할 뿐 아니라, 선교적 목회와 교수 사역에 참여하는 교회와 학교, 연구소 및 프로그램 등을 연대하여 한국적 선교학 연구의 시너지 효과를 도모한다.
4. 학교 운영에 소요되는 재정은 참여자의 부담을 원칙으로 한다. 학사 운영에 소요되는 행정 비용을 포함하여 ㅇㅇ과 ㅇㅇ 과정에서 발생하는 모든 비용은 교수와 학생의 자비량을 원칙으로 한다.
5. 각 지역의 신학교나 연구 기관의 독립성을 강조하여, 학사와 재정 관리의 책임과 권한을 가지게 한다.
6. 분원 중심으로 학교를 운영한다. 학사를 비롯한 모든 프로그램을 분원 중심으로 계획하고 운영하며, 본부는 분원을 지원한다.
7. 분원은 지역과 선교 환경 그리고 학교와 연구소들이 연합하여 상황에 맞게 조직하고, 지역에 필요를 채우는 적합한 교육과 연구를 강조한다.
2. 연구와 교수방법(Research and Communication)도 강의실과 도서관 위주의 전통적 학교 교육보다는 현장에서 사역을 추진하고 반성하는데 중점을 두어 실천적인 학문을 구현하는데 집중한다.
3. ATEA 회원 학교와 각종 연구소 및 선교훈련원 등을 네트워크 하여 여러 지역 기관들의 물적 자원을 공유 할 뿐 아니라, 선교적 목회와 교수 사역에 참여하는 교회와 학교, 연구소 및 프로그램 등을 연대하여 한국적 선교학 연구의 시너지 효과를 도모한다.
4. 학교 운영에 소요되는 재정은 참여자의 부담을 원칙으로 한다. 학사 운영에 소요되는 행정 비용을 포함하여 ㅇㅇ과 ㅇㅇ 과정에서 발생하는 모든 비용은 교수와 학생의 자비량을 원칙으로 한다.
5. 각 지역의 신학교나 연구 기관의 독립성을 강조하여, 학사와 재정 관리의 책임과 권한을 가지게 한다.
6. 분원 중심으로 학교를 운영한다. 학사를 비롯한 모든 프로그램을 분원 중심으로 계획하고 운영하며, 본부는 분원을 지원한다.
7. 분원은 지역과 선교 환경 그리고 학교와 연구소들이 연합하여 상황에 맞게 조직하고, 지역에 필요를 채우는 적합한 교육과 연구를 강조한다.
- 다음글설립 정신과 철학 20.04.3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